cs책임자라고 하시는분 백xx님?
본인감정섞어서 상담진행하는 회사 처음보는데요?
책임자라고 있으신분이 객관적이지못하고
고객의견에 공감하고 듣지를 못하고 이해를못하고 본인감정섞어서 상담하시네요?
서비스업종에 계신거맞나요?
시스템적인문제를 돌려서 고객잘못이다라고 하시는데
할말이없네요 ㅋㅋㅋㅋ
1000원쿠폰 링크 들어가지지도않고 사파리 크롬 모바일제외하고 피시로도 안뜨는데 상품페이지자체가 내려갔다가 다시올라왔는데 고객책임이다? 시스템적인문제가 있다고 보긴 어렵다? 확인해보겠습니다가아니고 본인이 엔지니어 이신가봅니다? 저만 그랬었으니 제문제다? 제폰 제컴퓨터 제인터넷이 문제라는 소리입니까? ㅋㅋㅋㅋ
다른 상담원바꿔달라니 혼자라하고 자기한테 말하면 의견올릴지말지 확답 못드린다? 누가 당신에게 맡기나요?
거기에다가 회사사정말해달라했어요? 혼자근무하냐니까 말못해준다하고 다른상담사 못바꿔준다하고 ㅋㅋㅋㅋㅋ
장난하세요? 고객이 호구로보입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