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Q&A

뒤로가기
제목

배송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21-01-18 16:57:45

조회 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Original Message ]

제품을 받아봤는데


1. 드오캄 비건인증 기초 3종 세트에 젤클렌저(200ml)는 따로 포함이 안되는 걸까요? 젤클렌저는 같이 도착하지 않아서 문의합니다.

2. 사은품으로 주방세제가 도착을 했는데, 구매금액이 부족해서 올인원워시가 오지 않은 걸까요?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자연이 머무는 편안한 습관 닥터시드 입니다.
우선 닥터시드에 관심 가져주시고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 젤클렌저의 누락을 확인하였습니다.
주방세제도 올인원워시건을 잘못 받으셨다고 합니다. 저희는 젤클렌저와 올인원워시를 다시 출고하겠습니다 (운송장번호 대한통운 384339867081 )
잘못 받으신 제품은 포장을 부탁드립니다. 회수접수를 할 경우 반송장이 만들어지는데 최소 하루는 걸리므로 빠르면 내일 늦어도 2,3일 이내로 택배회사에서 안내전화나 문자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제품포장후 대한통운의 연락을 받으시면 회수가 진행될 수 있게 건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와 제품으로 보답하는 닥터시드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닥터시드 고객센터
*TEL: 02-1668-3909 *카카오톡 상담: 카톡 검색창에 '닥터시드' 검색,
플러스 친구 추가 후 문의 하시면 보다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